Greenpeace

아마존 수은 중독으로
고통받는 원주민의
목소리에 힘을 보태주세요!

활기찬 생명으로 가득찬 아마존을 돌려주세요!

수백 년 동안 아마존을 지켜온 원주민 공동체. 어느 날, 부족 사람들이 수은 중독으로 고통받기 시작했습니다.

무분별한 불법 금 채굴로 마실 물은 수은으로 오염된 흙탕물이 되었고, 단단했던 땅에선 더이상 생명이 자라지 않습니다.

브라질 보우소나루 정권(2019~2021) 4년 동안, 아마존에 살고 있는 야노마미 부족의 어린이 570명은 불법 금 채굴로 인한 수은과 말라리아, 설사, 기형으로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Greenpeace

브라질 정부는 이 상황을 알고 있지만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를 틈타 여러 업자들은 수많은 야생동물과 원주민의 죽음을 외면하고 이익을 좇아 채굴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Greenpeace

이제 멈춰야 합니다. 울창한 숲과 건강하던 원주민의 삶을 되돌리는 데 함께해주세요!

Greenpeace

아마존 열대우림을 왜 지켜야 하나요?

  • 아마존 원주민에게 안전한 보금자리가 필요합니다.
  • 지구 생물종의 10%가 살고 있는 아마존의 생물다양성은 지켜져야 합니다.
  • 아마존은 생명의 보고이자 기후 위기를 막는 지구의 수호자입니다.
  • 전화번호 예:010-0000-0000

    Greenpeace

    후원 완료와 동시에 첫 후원금이 결제됩니다. 정기 후원 결제일은 매월 10일이며, 결제가 되지 않을 시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 같은 달 15일, 20일, 27일 재결제 됩니다.

    자동이체의 경우 결제일이 공휴일, 주말에 겹치는 경우 그 다음 도래하는 은행 영업일에 결제됩니다.(*결제일 전날이 서울사무소 휴일인 경우 결제가 하루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휴일 여부와 상관 없이 결제일에 결제됩니다. 다만, 시스템 처리 과정에서 다음 영업일에 결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4세 미만 후원자는 법정 대리인 동의 후 후원이 가능하며 14세~19세 미성년자일 경우 정기후원 3만원 이하, 일시후원 30만원 이하의 후원만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연말정산을 위한 개인정보를 꼭 입력해 주세요. 그린피스는 독립성을 지키기 위하여 정부, 기업의 후원은 받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는 FAQ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후원관리팀으로 이메일 sukr@greenpeace.org 또는 유선 문의 주세요. 02-3144-1997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Greenpeace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