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peace

플라스틱 오염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일회용 플라스틱이 무분별하게 생산, 사용되는 이유는 ‘규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재활용, 우리는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왜 지구는 플라스틱 쓰레기에 몸살을 앓고 있을까요?

한 사람, 한 국가만의 노력으로 플라스틱 오염을 되돌리기엔 이미 문제가 너무나도 심각합니다.

국제적인 법과 규칙으로 모든 국가가 플라스틱 사용과 생산을 줄여야 이 심각한 오염에서 우리 자신과 지구를 구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의 심각성을 보여주는 고래 모양의 조형물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한 각국 정부는 한자리에 모여 플라스틱 오염을 멈추기 위한 ‘국제 플라스틱 협약‘ 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청원으로,

  • 플라스틱의 생산 단계에서의 석유 사용 절감
  • 플라스틱을 필요 이상으로 만들어내는 생산자에게 적절한 책임 부과
  • 리필 및 재사용 시스템 구축

위 사항을 각국 정부가 심도 있게 논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소리와 의지를 보여주어야 국제 플라스틱 협약의 여정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우리 스스로를 위해 깨끗하고 안전한 지구를 만들어주세요!

전화번호 예:010-0000-0000

Greenpeace

후원 완료와 동시에 첫 후원금이 결제됩니다. 정기 후원 결제일은 매월 10일이며, 결제가 되지 않을 시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 같은 달 15일, 20일, 27일 재결제 됩니다.

자동이체의 경우 결제일이 공휴일, 주말에 겹치는 경우 그 다음 도래하는 은행 영업일에 결제됩니다.(*결제일 전날이 서울사무소 휴일인 경우 결제가 하루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휴일 여부와 상관 없이 결제일에 결제됩니다. 다만, 시스템 처리 과정에서 다음 영업일에 결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4세 미만 후원자는 법정 대리인 동의 후 후원이 가능하며 14세~19세 미성년자일 경우 정기후원 3만원 이하, 일시후원 30만원 이하의 후원만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연말정산을 위한 개인정보를 꼭 입력해 주세요. 그린피스는 독립성을 지키기 위하여 정부, 기업의 후원은 받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는 FAQ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후원관리팀으로 이메일 help.kr@greenpeace.org 또는 유선 문의 주세요. 02-3144-1997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Greenpeace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