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peace

우리의 현실이 된
기후재난을 막아주세요

그린피스, 기후재난

기후재난에 맞설 수 있는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그린피스의 기후재난 캠페인을 후원해 주시면, 기후재난 피해자들이 재난 이전의 모습으로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정부에 신속한 기후재난 대응을 위한 정책 변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후재난은 우리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기후위기로부터 안전한 사회를 그린피스와 함께 만들어 주세요!

그린피스가 변화를 만드는 방법

그린피스는 개인 후원자의 기부금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후원이 모여 정부와 기업에 더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현장 지원 시민 참여 활동: 기후재난 피해 지역의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현장 지원 활동을 진행합니다.
  • 기후재난 대응 솔루션 제공: 피해 지역 지자체가 기후재난 대응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후재난 대응 정책 요구: 한국 정부가 신속하게 기후재난 대응책을 마련하고, 기후위기에 맞설 것을 요구합니다.
Loading...
Greenpeace

후원 완료와 동시에 첫 후원금이 결제됩니다. 정기 후원 결제일은 매월 10일이며, 결제가 되지 않을 시 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 같은 달 15일, 20일, 27일 재결제 됩니다.

자동이체의 경우 결제일이 공휴일, 주말에 겹치는 경우 그 다음 도래하는 은행 영업일에 결제됩니다.(*결제일 전날이 서울사무소 휴일인 경우 결제가 하루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휴일 여부와 상관 없이 결제일에 결제됩니다. 다만, 시스템 처리 과정에서 다음 영업일에 결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14세 미만 후원자는 법정 대리인 동의 후 후원이 가능하며 14세~19세 미성년자일 경우 정기후원 3만원 이하, 일시후원 30만원 이하의 후원만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연말정산을 위한 개인정보를 꼭 입력해 주세요. 그린피스는 독립성을 지키기 위하여 정부, 기업의 후원은 받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는 FAQ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후원관리팀으로 이메일 help.kr@greenpeace.org 또는 유선 문의 주세요. 02-3144-1997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Greenpeace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