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적인 심해 가스 채굴을 중단하도록 도와주세요.

고래이미지

대자연의 호주, 서쪽 바다에 불편한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호주의 거대 화석연료 기업 '우드사이드'는 고래가 이동하는 길목을 막고, 곧 화석연료 탐사를 시작합니다.

바닷속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탄성파 탐사'. 고래가 다치거나 청력을 잃을 수 있는, 매우 위험하고 파괴적인 탐사입니다.

그린피스는 고래의 고통을, 바다의 파괴를 방관하고 있는 호주 정부와 기업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고래와 바다를 지키기 위해, 그린피스는 여러분의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포경 반대 활동부터 지금 호주에 이르기까지, 50년동안 그린피스는 바다를 보호해왔습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참여로 고래가 사는 바다를 파괴하는 가스 채굴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고래의 소중한 안식처를 지켜주세요

고래의 소중한 안식처를 지켜주세요

현재 0명이 함께했습니다.
함께하기

고래의 낙원을 지키는 데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피스는 지난 50년 동안 고래를 보호하기 위해 거대한 포경선에 맞서고, 바다를 지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지금 후원을 시작해 주시면
- 바다를 파괴하는 화석연료 기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안정적인 자금 기반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우드사이드에 맞서 고래와 바다를 보호하기 위한 대규모 시민운동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우드사이드의 위험한 지진 발파 및 심해 가스 시추 계획을 조사하고 투자자와 대중에게 폭로할 수 있습니다.
- 법적 절차에 따라 우드사이드와 호주 정부에 책임을 묻고 우드사이드의 해양 파괴를 멈출 수 있습니다.

그린피스에 후원을 시작해 독립적인 환경운동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